나이스

모기야 버그바이트석션, 버그바이트띵 후기(석션영상참조) 본문

#.Amor fati/#.TIP&일상

모기야 버그바이트석션, 버그바이트띵 후기(석션영상참조)

Reders 2018. 8. 8. 19:46

안녕하세요. Amor fati 리더입니다.^^

 

이번여름은 진짜 모기 한방 안물리고 잘~ 지나가나 싶었습니다.!!

이번에 휴가보내고 나서 다리가.. 양쪽으로 난리가나버렸어요.

진짜 두다리 합쳐서 60방은 물린듯..

1박2일로갔다왔는데 이틀째 정말 간지럽고 힘들어 죽을뻔했어요 ..

그래서 집에오자마자 얼음찜질에 알로에바르고 난리쳤지만.

새벽3시에 깨고 5시에 깨고 7시에깨고

잠을 잔건지 내가잔건지 니가잔건지 모르겠더라구요.

(너무간지러워서 잠이안와요.)

그래서 !! 인터넷 검색을 했죠!!

버그바이트띵 이라는 제품을 찾아냈습니다.

 

바로 ! 구매해버렸어요. 제가 듣기로는 미국에서 어떤 어머니께서 아들이 모기에 물려서

고통스러워하는걸보고 개발하셨다고!! 어쩐지 뒤에 글이 다 영어에요.. 도통뭔소린지!!

해외직구는 너무나 오래걸리고! 당일로오는사이트를 찾았어요!

어제 결제하니 오늘바로 오던걸요??

생각보다 좀 비싼편인거같아요.

19,000원 줬습니다.!!

 

포장지를까보니!상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래가 불리가 되요. 아마 부위가 작으면 작은쪽 끼고 크면 큰쪽 끼면 될듯합니다.!!

흡입력은 생각보다 쌔더라구요. 어린아이들은 처음에 좀 아파할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바로 다리에 사용해 보았는데.

저는 3일이나 지났구 병원까지 다녀와서 주사맞고 모기알레르기 약까지 먹어서 그런지! 가려움증이 많이 완화되고.

긁어서 상처투성이에요.(근데도 사실 간지러운건 어쩔수 없어요. 막 괜찮아지진않더라구요.)

 

이제품은 아마 물리고나서바로 아니면 가장빨리 사용했을때 효과를 최고치로 볼거같아요.!

예전에 제가 모기한번 물렸을때 손등에 진짜 심하게 물렸는데요. 그부분을 너무 간지러워서 막긁다가

쪽! 빨아본적이있었는데. 핏줄이 좀 터지면서 안간지러웠던기억이있어요.

아마 그원리인듯합니다.!!(그래서 사실 더 믿고 샀어요.. 다리랑 허벅지를 제가 빨아낼순 없잔아용..)

 

뒤에 써있는 설명서 번역기 돌려봤습니다.!

(궁금하신분은 보시면 될거에요.)

가려움을 없애기 위해 피부 밑에서 살충제를 빨리 추출한다.

벌레에 물린 상처와 벌/쥐에 쏘인 상처와 부푼 상처

피부에 얹고, 흡입을 위해 당기고, 즉시 안도감을 느껴라.

자극제를 흡입할 때, 몸은 가려움과 붓기를 일으키는 반응을 생산하는 것을 멈춘다.

국소 크림이나 연고와는 달리, 혈관은 마스크가 아닌 제거된다.

 

역시 제가 생각한대로!! 그런원리인듯!! 아주좋음!

 

 

좀 더 적게 잡아도    크게잡아도라고 써있는거구요.

그림 아래 부분은

벌레에 물리는 것은 화학 물질 없이, 재사용 가능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모든 연령대에

안전하고, 결코 지속되지 않는다.

라고 써있습니다.!!

 

사용방법을 정확히 명시해드리겠습니다.!

 

모기물리고나서! 흡입상태로 10~30초 기다려서 독소 빠질때까지 기다리시면되구

그행동을 두세번 반복하시면 됩니다.

 

모기물리고 바로 사용하는게가장좋아요!!.

(영상 참조해주세요~^^)

 

모기 가려움 예방 제품으로!! 우리나라에도 아마 비슷한 상품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아기들 모기물려서 고생하시는분들!! 사서 쓰는거 추천입니다.!

(다이소나 DC마트 같은곳에??)

이만 Amor fati 리더였습니다.

 

(구매처 궁금하시면!! 댓글달아주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