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현아 이던 키스! '2년 째 교제 중' 연인사이맞아요.! 본문

#.Amor fati/#.TIP&일상

현아 이던 키스! '2년 째 교제 중' 연인사이맞아요.!

Reders 2018. 8. 13. 10:30

 

안녕하세요. Amor fati 입니다.

 

현아와 펜다곤 이던이 교제를 한다는 기사가 난적이 있었다.

개인적으로 현아 팬이였던 나는! 기사를 클릭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치만 어떤기사는 맞다 어떤기사는 아니다!라고 글이 있었다.

 

하지만 몇일 지나지않아 현아와 펜타곤 이던은 교제한지 2년이 되었다고 발표했다.

사실 현아의 팬이였지만 이던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었다. 하지만 요근래 관심이 생겼다.

 

펜타곤 이던의 프로필

이름 : 김효종!

생년월일 : 1994.06.01생

국적 : 대한민국

출생지 : 대한민국 전남 화순군

포지션 : 메인댄서 메일래퍼

키 : 174cm

혈액형 : 0형

소속사 : 큐브 엔터테인먼트

 

조사한바는 위와 같다.! 이던은 10인조보이그룹 펜타곤에 소속된 가수이며, 현아 후이와 함께 트리플H로 활동 중이다.

음악적으로 굉장히 개성이있는 모습을 보여주는이던은 펜타곤 그룹네에서 유일한 하이톤래퍼이다.

작넌 트리플 H소속으로 프로듀스 101에 나와서 명곡 네버를 프로듀스 한걸로 유명해졌다.

패션센스도 독보적이여서! 패션스타로도 관심이 집중되어있다.!

 

현아의 프로필은

이름: 김현아

생년월일 : 1992.06.06생

키: 162 cm

몸무게 : 44Kg

혈액형 : O형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김현아는 대한민국 댄스 팝 래퍼이다.처음 JYP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통해 원더걸스로 데뷔를 했지만 건강상의

문제로 인해 탈퇴 하였다. 그후 2009년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포미닛의 멤버로 합류해 다시 활동을 시작하였구

이후 2010년 솔로 싱글을 발매해 지금까지도 상위 타이틀을 차지하고 있다고 한다. 2016년 포미닛 해체후 개인 음악활동을 계속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2018년8월3일 현아와 이던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였다. 2년가량되었다고하며 두사람은

현아의 앨범에서 이던이 참여해 물심양면도와주면서 서로 가까워졌다고 했다.

또 공개의 이유에도 '사랑해주고 지켜봐주는 많은 팬에게만은 솔직하게 말하고 즐겁고 당당하게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도 이야기했다.'

 

발표후 첫무대에서 현아는 긴장을 했는지 넘어질뻔한 현아를 잡아주는게 찍혔다.

그모습을 보며 귀엽기도하고 설레기도 했다.

무대가 끝난 후 이던은 현아에게 어깨동무를했고 현아는 수줍게 웃었다.

 

현아는 인터뷰에서 서로에게 꼬리표가 붙을 것도 알지만! 무대에서 팬들의 눈을 바라보기가

어려운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였다.

누가누굴 만나고 누가누굴만나는게 이렇게 힘든일인 직업인가?

라는생각도 들었고 그런모습을 보며 안타깝기도했지만 둘이 이제 숨기지 않고 더 좋은 케미를

무대에서 보여줄것을 기대했고 더욱더 관심이 가게 되었다.

 

공개 연애가 쉽지 않은 선택이 였던것 만큼 둘이 예쁘게 오래오래 만났으면 하는바램이고

또 둘에게 음악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서 우리에게 더좋은 음악을 들려줬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다.

 

이만 Amor fati 리더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