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13모기는피하는게상책! 모기대처방법시작! 본문

#.Amor fati/#.TIP&일상

#.13모기는피하는게상책! 모기대처방법시작!

Reders 2018. 7. 25. 11:44

 

안녕하세요. Amor fati 리더입니다.^^

 

오늘은 무려 날씨가 ..36도 ...우와 이게 우리나라맞나요?

출근해서 사무실 온도를 보니...따라란..!!

34도.. 진짜 헛웃음이나오네요.!

와서 이리저리 움직이며 청소하고 준비좀했더니.

땀이 주륵주륵주르르르륵.. 진짜 못살겠어요.!

이렇게 일하고서 밤에 편의점에서 맥주하면 진짜 예술인데~!

근데 꼭!!! 모기가말썽이에요..

제가 혈액형이 B형인데 진짜 B형이 제일 많이 물리는거같아요. 모기에

아니면 나만많이 물리나.. 반바지입고 맥주한잔하면 그날은그냥

다리에 와다다다닥..!! 완전 물리는날..!! 간지러서 긁으면

상처투성이되는날이에요.ㅠㅠ

근데웃긴건 같이먹은 남자친구는 안물린다는거..

이거뭐지 ???

(나 씻었는데 안씻었다고 놀림받기싫어...)

 

그래서 제가 혈액형별 모기물리는 수치에 대해 조사해왔습니다.!

모기는 굳이 운동,목욕,음주 때문이 아니더라도. O형이거나 체온이 높고 폐활량이

풍부하며 어두운색의 피부를 가진 경우 모기의 주 표적이 되기쉽다고합니다.

(저는 어두운피부이며! O형은아닌데..음!!..)

일본 모기연구소의 결과에 따르면

모기 100마리중 A,B,AB형은 47마리

O형은 84마리나 몰리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근데 이런거는 변수도 많고 이럴때저럴때 다다를거같아요.)

 

이런거저런거 다집어치우고! 모기물리지 않는방법!

모기에 물렸을때 대처방법에 대해 알아야겠죠??!

 

이건 진짜 제 방법인데요! 밤에 잘때 모기 윙윙! 이거 진짜 미치잔아요.

불키면 없고 또 누우면 윙윙.. 와 사람환장할노릇!

제가 오죽하면 너무 나만물리고 힘들어서!

이불을 옴몸에 감싸고 팔만내노고잤어요. 이팔은 내팔이아니다!포기!!

근데 진짜 엄청난걸 발견!

모기약에 모기향에 뭐별에별거 다써도 모기들이 진화를 하는지

죽었다 살아나는 모기도 봤는데요!!.

 

홈매!!! 이게진짜 대박

저 진짜 모기 엄 청물리는데 이거키고자면 모기하나도 안물림!!

일단 다들 집에서는 저거쓰자고요~.

 

저거면 예방끝! END

디자인이 약간 옛날스럽고 간지가 안나지만! 진짜 효과 좋아요.!가격도 좋구!

다이소에서도 팔고 요즘 GS25시에서도 팔던걸요?

 

이제 모기 물렸을 때 대처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1. 간단하고 제일 좋은 방법은 수저를 뜨겁게 가열하여서 물린부위에 30초 정도 대고있는방법이 제일

간단하고 좋아요.~

모기침 성분은 포름산인데 40~50도의 열을 가하면 가려움이 완치가 된다고합니다.!

(1시간 내에 하는것이 가장좋음)

 

저는 모기 물렸을대 딱 저거 하고서 그 붙이는잔창고 있죠? 그거! 딱붙여두면 갠찬터라구요.!

이번년도 들어서 제일처음 모기를 발바닥에물린걸 이겨낸 장인으로써 드리는 말씀입니다.!

긁으면 죽어요.. 절대 긁는순간 ..끝이라고 보시면 되요.

 

2. 술을 먹고 자지 않는거죠!

술먹고자면 아시죠? 몸이뜨거워서 땀을 흘리게 되니 당연히 모기가 많이 달라붙겠죠?

 

3.선풍기를 틀어놓고 자라!

이건 저도 쓰고있는 방법이에요. 배는 항상 이불을 덮어야하는데 다리는 덥잖아요.!

다리쪽에 선풍이를 꼭 틀어놓고 잔답니다!!

그럼 날라다니는 모기가 아예 접근할수가 없겠죠?

 

4. 집안에 물기를 제거하라!

아니 ... 모기가 들어올때가 없는데 여름만되면 모기가 들어와요!

그건아마도 화장실 부엌 화분밭침대에 물기가 있는곳에 서실을 해서그런거같아요.!

올해 들어도 제가 집에서 '아니 모기가 새끼를 쳣나'라는 말을많이했는데!

바로 저것때문이였어요 ㅜㅜ..!!

 

제일 안좋은 습관은! 손톱으로 십자가 자국을 낸다던가!! 침을 바른다던가가

제일 안좋은 습관이라고 합니다. 침과 손톱에 병균이 많아서

2차감염을 일으킬수 있다고해요.!

(어렸을때 엄마가 저두개를 제일 많이 해주셨는데.. 이럴수가)

 

이런자료 저런 자료 찾아봤는데 안물리는 체질은 없는거같아요.

상황에 따라 많이물리는 사람과 다니면 안물리는정도?!!

제남자친구가 그런거같아요.. 내가 대신희생하는거야!

고마운줄 알라구!!

 

이만 Amor fati 리더였습니다.!

다들 모기물리지말고 ! 행복한 여름밤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