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강화도)석모도 보문사 다녀왔어요.!소원계단 본문

#.Amor fati/#.TIP&일상

강화도)석모도 보문사 다녀왔어요.!소원계단

Reders 2018. 8. 6. 12:28

안녕하세요. Amor fati 리더 입니다.

어제올린글에 이어서 오늘은 보문사에 다녀왔어요.!
저는 2~3년에 한번씩은 보문사에 가는거 같아요.
이번여름은 어느때보다도 더 더워서힘들었어요.
보문사아래쪽에 주차장이있어서 일단 주차를 하고~~!
(주차비용이 그냥 하루종일 2000원인듯해요)

보문사 입구로가는길이 또 만만치 안더라구요! 가파른 언덕을 올라가야해요.! 그거부터가 일단 땀이 나서 흐윽.!!
정문에도착하시면 왼쪽에 티켓파는곳이 있어요. 성인2명해서 4000원을냇어요! 이제 되돌릴수 없다! 라는 생각으로 출발했습니다.!

땀이너무많이나서 힘들었는데 둘이 읏샤으샤해서~! 힘든지모르고 올라갔어요​


제일 중앙에있는 법당에들어가서 같이 절도하구~!
왼쪽으로 불상들이 쭈욱~!탑과같이 있더라구요.


왠지모르게 소라빵드시는거 같아서 찍어왔어요~!
(내가먹고싶었나봐요)
제일 중요한 소원계단으로 향하는길에 불상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뭔지는 잘모르겠는데 불상 하나하나 동전이다 놓여져있더라구요 신기해서 한컷!



자이제 소원의 계단으로~!! 419개의 계단으로 올라가면서 소원을 생각하면서 가면 이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시작하기도전에 너무더워서 소원생각할겨를이없던걸요.! 올라가면서 언제도착하나 빨리도착했으면좋겠다...이생각이 소원으로 간건가 .. 생각보다 빨리도착했어요.

아래서 보는 절경이 너무 아름답죠??! 저는 항상 움직이는 직업이라 괜찮았는데 앉아서 일하는직업을 둔 남자친구는 다리에 알베길거같다고 .! 난리더라구요!!


이게바로 눈썹바위에요!!고지가 앞이라는소리!!!
이더운데 찾아오시는분들도 꾀있구요! 또 여기서 기도하시는분들도있더라구요^^ 저는 조용히 합장만하고 돌아섯어요! 기도하시는분있을땐 조용~~! ​​눈썹바위에는 바람이 많이불어서 시원했어요.!!


올라갈때는 그래도 한 30분은 올라간듯한데 내려올때는15분정도도 안걸린것 같다는사실!!!!
거의다 내려왔을때 위에 눈썹바위 사이에 동전을 안놓고온게 생각이낫어요!!!ㅠㅠ
다시 가자니까 알겠다고하는데 표정은 울상!!
귀여워서 봐주고 내려갔어요~!

둘다 땀에 젖어있지만! 가벼운발걸음!!
옆에남자친구 다리보이시나요!? 저렇게 방정맞을수가!!
(이사진찍을라고 오르락내리락 7초해놓고 건진 사진!!)

내려오면서 이런저런이야기하는데~! 이래서 사귈때 등산해보라는구나라는 이야기를 했어요. 사람이 극한 상황에 가면 본성이 나온다고~! 제 남자친구는 땀이범벅되서 홀딱젖었는데요. 저 챙기느라 바쁘더라구요!!!힛>< (자랑아닌자랑)
다음에 우리 또오자는 약속을하구!!숙소로 출발했어요.
아~~빨리씻고싶으다~~~!!
(의외로 사진많이 찍어서 뿌듯!!더워서 제정신이 아니였어요.!!)

이만 Amor fati 리더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