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여름휴가 석모도에 분위기좋은 한옥카페(석모대교타고) 본문

#.Amor fati/#.TIP&일상

여름휴가 석모도에 분위기좋은 한옥카페(석모대교타고)

Reders 2018. 8. 4. 20:55

안녕하세요 . Amor fati 리더입니다.

다들이제막 여름휴가 보내시고 계실텐데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국가재난이라고 난리더라구요.
차나 집에있을땐 완전 시원해서 좋은데^^
차에서 내리면 그냥막!!햇볕이 공격적이네요.^^
사실저는 이번 휴가 쉬면서 홈캉스도하고 남자친구 개인
사무실에서 딩가딩가하다가 가까운데 갔다오고 하려했는데 갑자기 사무실 에어컨이 고장이나는 바람에...
하필이면 나의 휴가시즌에...흐(;´༎ຶД༎ຶ`)

그래서 가까운 휴가갈곳을 급히검색.. 갈곳은 있는데 잠잘곳이없네요.. 진짜!!!앆!!!!
이곳저곳찾다가 ​​석모도를선택했어요.
남자친구친구가 거기 살기도하고 또 여기서 제일가까운 놀러가는기분낼곳이 여기라 생각했어요.
예전에는 배타고들어가느라 배시간때문에 힘들었잔아요~! 근데 ​​석모대교가 생겨서!! 배안타고 차로들어갈수있더라구요 ~저도 처음타봣어요!!!
인천서구에서 출발했는데요 1:3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배시간때매 막 허겁지겁안해도되서 3시쯤 출발해서 도착하니 5시? 장보고 뭐좀하느라 ^^ 딜레이~~!

도착해서 남자친구 친구가하는 카페로 일단 바로~갔어요.
카페이름이..
.PORT OF MOCHA(포트오브모카)카페&돈까스

너무이쁘게 잘되있더라구요.^^
안에들어가면 더이쁘게 쫙~ 전통 한옥풍경으로!!

요러게~~되어있어요. 메뉴판 궁금하신분들은 중간에 메뉴판 보시면될거 같아요!!!저는 라떼보단 아메리카노 좋아해서 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시켰는데. ​


큰사이즈로 얼음도 갈아서 나오더라구요 큰 각얼음보단 훨씬좋은듯해서 금방 시원해져서*^^* 그리고 보통 샷이1샷인데 여기는 2샷이라 진하게~ 커피를 즐길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밥을 먹고와서 먹어보진못했지만 비쥬얼은 봤는데 여기 돈까스가 그렇게맛있데요!! 카페가 돈까스랑 같이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수제돈까스!!!)
다음엔 꼭 돈까지먹어봐야지~~^^

석모도가 관광지라 좀 시끌벅적한편인데. 사실 커피나 밥먹을때는 풍경도 구경하면서 조용히 먹고싶잖아요. 보문사나 해수욕장근처로가면 시끌벅적한데 여기는 보문사람1분거리에 있는데 훨씬 조용하니 산속에서 먹는것 처럼 마음이 평안해지고 너무 좋더라구요!!!^^
다들 석모도 들리셔서 관광하시고 해수욕장갔다가 가족끼리와서 풍경보면서 커피나 밥한끼먹기에 아주 좋은곳!!! 석모도 한옥점!!!시간되시면 한번가보세요~~^^

저는 커피한잔하고 보문사로 ~~이동하겠습니당~~!!
사진많이찍어서 보문사의 모습 구경시켜드릴게요~~!!
아 맞다!! 여기가 산주변에 바다도있어서 인천보다 덜더워요. 가까우니 그냥 주말에 들려도될거같네요!!완전추천!!!!

​​맛있는고기꾸워먹구 자야지~~!
이만 Amor fati 리더였습니다.^^

사장님 명함한컷!😘💕

Comments